직원에게 신뢰한다는 신호를 보냈을 때 생기는 일
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신뢰한다는 신호를 보내면
당신은 더욱 긍정적으로 반응하게 된다.
신뢰를 경험한 사람은 더 관대한 태도와
남을 신뢰하는 반응을 보인다.
직원에게 신뢰한다는 신호를 보내는 정책들이 만들어지면
직원 상호간 신뢰와 생산성이 높아진다. - 데이비드 버커스, ‘경영의 이동’에서
먼저 직원을 믿고 맡기면 긍정의 효과가 나오고,
불신해 통제하면 상황이 점점 더 악화됩니다.
직원들에게 신뢰한다는 신호를 보내면
직원들도 회사를 신뢰하게 됩니다.
신뢰를 받은 직원들은 자율적 참여, 주인의식과 책임감 제고,
생산성과 경쟁력 향상으로 보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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